PR

뉴스센터

친환경 자동차 부품의 선발대, 경신전선 유럽은 건설 중

관리자 2020.09.02

"친환경 자동차 부품의 선발대, 경신전선 유럽은 건설 중"

 

 

세르비아 스메데레브스카 팔란카 지역, 대지면적 18,614평 규모

유럽 고객 대상 친환경 자동차 부품 '21년 양산 목표  

 


KSCE_UNDER CONSTRUCTION1.png

 '20년 11월 완공을 목표로 건설 중인 세르비아 스메데레브스카 팔란카 지역의 경신전선 유럽 사업장 / 2020.07.16일자


 

 경신전선 유럽은 유럽 지역 자동차 및 배터리 업체 대상 친환경 자동차 부품 공급을 목표로 건설 중인 신규 사업장입니다. 

지난 5월 27일 세르비아 알렉산다르 부치치(Aleksandar Vucic) 대통령의 참관 하에 이루어진 기공식 이후 시작 된 건설 프로젝트는 여름을 맞아 그 윤곽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약 300억원의 초기 투자를 기반으로 설립되는 700명 규모의 경신전선 유럽 사업장은 저명한 유럽 자동차 및 한국 배터리 업체와의 다양한 프로젝트 진행을 통해 '21년 3월 친환경 자동차 부품 공급을 앞두고 있으며, 다가오는 친환경 자동차 트렌드를 맞아 변화하며 준비 중인 경신 그룹의 선발대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KSCE_DESIGN.png

 경신전선 유럽 사업장 완공 조감도 / 2020.11.01일 완공 예정

 

 

 세르비아 TFT를 이끈 경신전선의 서재근 이사는 기공식에서 다음과 같이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세르비아 스메데레브스카 팔란카에서 여러분 모두와 함께 일할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경신 그룹은 현대·기아차의 최고의 파트너로써 50년이 넘는 자동차 부품 산업의 역사와 기술의 산증인이며, 중국, 인도, 온두라스, 폴란드 등 전 세계에서 생산 기지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경신 그룹은 새롭고 수준 높은 기술들을 바탕으로 자동차 전기/전자 부품 산업을 선도해 왔습니다. 우리는 이 모든 기술들과 노하우를 경신전선 유럽의 성공을 위해 집중할 계획입니다.

  경신 그룹은 현재의 성공에 안주하기 보다 다가오는 파도에 도전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여러분도 아시듯이 전기차는 자동차 산업의 미래입니다.

  도전하여 성공을 쟁취하기 위해 경신전선 유럽은 700명이 넘는 신규 인원을 고용하고 약 300억원의 신규 투자를 할 예정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제안하고 싶습니다, 회사와 지역사회 모두 힘을 합쳐 경신전선 유럽을 성공 사례로 만들어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