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

뉴스센터

이제, 경신전선 유럽을 기대하세요.

관리자 2021.05.24

"이제, 경신전선 유럽을 기대하세요." 

 


경신전선 유럽, 4월 24일 성황리에 개업식 마쳐

팩 와이어링/센싱 모듈 조립 라인 운영 시험 생산 및 고객 승인 앞둬  

 

 

KSCE_Aerial view.png

 교통의 중심지, 세르비아 스메데레브스카 팔란카에 위치한 경신전선 유럽  / 2021.04.

 

 

 경신전선 유럽 사업장은 작년말 준공을 마치고 '21년 상반기 공장 정상 가동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18,614평 대지에 총 3,510평 규모로 건축된 사업장은 2종류의 조립 라인, 자재 창고 및 사무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제품 시험 생산 및 고객 승인을 앞두고 있습니다.   

 

 

KSCE_Opening Ceremony.jpg

 경신전선 유럽 사업장 개업식 / 2021.04.24일자

 

 

 4월 24일, 경신전선 유럽 임직원, 세르비아 한국 대사 및 세르비아 알렉산다르 부치치(Aleksandar Vucic) 대통령 등 현지 귀빈들의 참석 하에 이루어진 개업식은 성황리에 마쳤고, 경신 그룹 이승관 부회장 또한 영상 편지를 통한 축사로 경신전선 유럽의 앞 날을 기원했습니다.

 

"아이디어와 비전으로 시작된 이 프로젝트는 믿음과 인내로 완성되었습니다. 지식과 기술의 힘으로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경신전선 유럽은 나아가겠습니다." 서재근 법인장이 소회를 말했습니다. 

 

 

KSCE_Assembly Lines.png

현재 시험 생산 중인 팩 와이어링 및 센싱 모듈 조립 라인  / 2021.04.


 

 친환경 자동차 부품 생산을 위해 설립된 경신전선 유럽 사업장은 현재 팩 와이어링 조립 라인과 센싱 모듈 조립 라인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설비 입고 및 라인 구축을 마치고 라인 별 제품 시험 생산을 통해 양산체제를 준비하고 있으며, '21년 5월말 고객 승인 및 완제품 납품을 위해 업무 진행 중에 있습니다.

 

 "경신전선 유럽 사업장은 친환경 시대 시작의 상징입니다. 앞으로 수십년 간 자동차 산업은 쇠락하는 기업들이 많겠지만, 반대로 떠오르는 샛별들도 있을 겁니다.   

  미래는 알 수 없지만 경신 그룹은 지금까지 개척자적인 정신으로 도전해왔습니다. 저희는 이런 격변을 기다려왔습니다." 한 관계자가 포부를 나타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