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품질경영

품질경영 품질대응시스템

경신전선은 신제품의 연구, 개발 단계부터 제조, 판매, 판매 후까지 고객의 품질 요구사항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품질경영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반복적인 실험과 주기적인 품질 향상 관련 회의를 통해 품질 불량을 예방하는 활동으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전 임직원이 고객사의 요구사항에 발맞추어 품질 경영을 추구할 것입니다.

설계 및 개발단계

  • 고객 요구사항 파악
  • 품질 목표 설정
  • 과거 문제 개선계획 수립
  • 경쟁사 벤치마킹
  • 신제품 품질 확보 계획 점검
  • 제품 검수 및 초도품 승인

양산단계

  • 생산라인 모니터링
  • 협력회사 지도 및 평가
  • 품질 문제 개선/수평 전개
  • 고객 불만 접점 대응
  • 고객만족도 분석 및 개선

품질방침

소비자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
공급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지정된 납기 준수로 고객 만족을 달성한다.

< 품질 경영시스템의 지속적인 개선 >

환경 방침

경신전선은 제품의 개발·생산·판매·서비스 관련 활동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인식하여
환경보호와 안전하고 쾌적한 작업환경 구축이 이루어 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01

    환경보전은 전 임직원의 기본적인 임무로써 모든 업무에서 환경을 우선적으로 고려한다.

  • 02

    환경과 관련된 법규 및 관련 요구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 교육 훈련을 강화한다.

  • 03

    환경친화적인 제품을 개발한다.

  • 04

    환경 경영의 투명성을 유지한다.

  • 05

    환경오염 예방활동을 강화한다.

  • 06

    지속적인 개선활동으로 환경 관리수준을 향상 시킨다.